본문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좌측메뉴로 바로가기


발전기금뉴스
  • 기부 참여방법
  • 온라인약정
  • 영수증출력
아름다운 동행, 가장 아름답고 꼭 필요한 곳에 당신의 고귀한 뜻을 받들겠습니다.

발전기금소식

HOME > 발전기금뉴스 > 발전기금소식
조회수 : 829 작성일 : 2022.01.10
(주)남편건설 윤정로 대표 장학기금 1천5백만원 기탁 상세보기
(주)남편건설 윤정로 대표 장학기금 1천5백만원 기탁
(주)남편건설 윤정로 대표 장학기금 1천5백만원 기탁의 사진 1

(주)남편건설 윤정로 대표 장학기금 1천5백만원 기탁의 사진 2

김수갑 충북대 총장(우), 윤정로 ㈜남평건설 대표(좌)

☐ 충북대학교(총장 김수갑)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선배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으고 있다. 충북대에 따르면 1월 6일(목) 오전 11시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윤정로 ㈜남평건설 대표(경영학과 83학번 동문)가 전자정보대학의 ‘SW중심대학사업’ 참여학과인 소프트웨어학과, 정보통신공학부, 컴퓨터공학과, 지능로봇공학과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사용해 달라며 1천 5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.

□ 이 날 기탁식에는 김수갑 충북대 총장, 이재은 대외협력본부장, 이건명 전자정보대학장, 김봉재 컴퓨터공학과 교수, 강봉희 산학협력중점교수가 참석했고 기탁자 측에서는 윤정로 ㈜남평건설 대표가 참석했다.

□ 윤정로 ㈜남평건설 대표는 “우리의 미래먹거리 산업을 이끌어 갈 학생들이 다양한 기회를 바탕으로 꿈을 키워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작은 정성을 보탰다.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연구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”고 기탁의 뜻을 밝혔다.

□ 이에 김수갑 충북대 총장은 “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후배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기탁해주신 윤정로 ㈜남평건설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. 소프트웨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야 하는 격변의 시대에 필수적인 학문이 된 만큼 차별화된 우리 충북대는 SW교육을 바탕으로 지역의 지능SW 역량강화를 위해 산학연간 협력에 앞장서고 기술지원 체계 구축으로 산업경쟁력 제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.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”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.



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