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좌측메뉴로 바로가기


발전기금뉴스
  • 기부 참여방법
  • 온라인약정
  • 영수증출력
아름다운 동행, 가장 아름답고 꼭 필요한 곳에 당신의 고귀한 뜻을 받들겠습니다.

발전기금소식

HOME > 발전기금뉴스 > 발전기금소식
조회수 : 105 작성일 : 2021.11.10
우민재단 장덕수 회장 2천만원 기탁 상세보기
우민재단 장덕수 회장 2천만원 기탁
우민재단 장덕수 회장 2천만원 기탁의 사진 1

김수갑 충북대 총장(우), 장덕수 우민재단 이사장(좌)

☐ 충북대학교(총장 김수갑)에 대한 마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. 충북대에 따르면 11월 9일(화) 오전 10시 30분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재단법인 우민재단 장덕수 이사장이 로스쿨 장학금으로 사용해 달라며 2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.

□ 이 날 기탁식에는 김수갑 충북대 총장, 이재은 대외협력본부장, 장석천 법학전문대학원장이 참석했고 기탁자 측에서는 장덕수 재단법인 우민재단 이사장, 이충운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.

□ 특히 재단법인 우민재단은 지난 2014년부터 충북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기금을 기탁했으며, 이번 기탁으로 총 2억 원을 대학의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기탁했다.

□ 장덕수 우민재단 이사장은 “충북대학교가 70년을 성장해 온 원동력은 우수한 인재를 양성해 온 교육의 요람으로서의 역할이 가장 컷다고 생각한다”며 “인생을 먼저 살아온 선배로서 후배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”고 기탁의 뜻을 밝혔다.

□ 이에 김수갑 충북대 총장은 “충북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함께 늘 힘써주는 우민재단 장덕수 이사장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. 충북대는 지역의 뿌리로 성장한 70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세계로 꽃피울 미래 100년을 위해 우수한 인재 양성과 연구에 힘쓰겠다”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.

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