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좌측메뉴로 바로가기


발전기금뉴스
  • 기부 참여방법
  • 온라인약정
  • 영수증출력
아름다운 동행, 가장 아름답고 꼭 필요한 곳에 당신의 고귀한 뜻을 받들겠습니다.

발전기금소식

HOME > 발전기금뉴스 > 발전기금소식
조회수 : 1679 작성일 : 2021.11.03
부평SKY동물의료센터 황야원 원장 6천만원 기탁 상세보기
부평SKY동물의료센터 황야원 원장 6천만원 기탁
부평SKY동물의료센터 황야원 원장 6천만원 기탁의 사진 1

황야원 부평SKY동물의료센터 원장, 김수갑 충북대 총장

☐ 충북대학교(총장 김수갑) 수의학과 동문인 황야원(03학번) 부평SKY동물의료센터 원장이 11월 2일(화) 오후 3시 충북대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장학기금 및 동물병원에서 동물들의 의료 활동에 활용해달라며 5천만 원 상당의 현물과 장학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.

□ 이 날 기탁식에는 황야원 부평SKY동물의료센터 원장을 비롯해 충북대 김수갑 총장, 이재은 대외협력본부장, 남상윤 수의과대학장, 김근형 수의과대학 부학장 등이 참석했다.

□ 황야원 부평SKY동물의료센터 원장은 차세대 동물복지를 선도할 후배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활용해 달라며 장학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고, 수술 무영등, 동물수중재활운동기, 동물용 고압산소 챔버 등도 함께 기탁해 충북대 동물병원에서 지역의 동물의료복지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.

□ 황야원 부평SKY동물의료센터 원장은 “작은 보탬이지만 모교인 충북대학교가 세종시와 세종 인근 지역에서 특화진료를 받던 중증 동물과 보호자에게 더 심도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, 세종시에 최상의 동물 진료 시스템 및 의료서비스를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만큼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탁하게 됐다”며 기탁의 뜻을 밝혔다.

□ 이에 김수갑 충북대 총장은 “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후배들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기탁해주신 황야원 원장님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. 더 나아가 지역의 반려동물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파일